백화골 푸른밥상

주소 : 울주군 두서면 내와1길3 / 연락처 : 010-2336-0748 / 유기농 인증번호 : 07100003

유기농 제철꾸러미/2022년~2024년

2024년 백화골 유기농제철꾸러미 회원 모집 안내

백화골 2023. 11. 22. 21:49

 

‘건강한 유기농 제철 채소 직거래’라는 취지로 백화골에서 제철꾸러미를 만들고 농사를 지은 지 20년이 지났네요. 이제는 제철꾸러미라는 말이 일반적인 용어가 되었을 정도로 널리 퍼졌습니다. 그동안 좋은 회원분들을 많이 만나 즐겁게 농사짓고 있습니다. 제철꾸러미가 유기농사를 계속 지을 수 있는 힘이 되었어요.

 

백화골 유기농 제철 꾸러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을 위해 2024년 회원 가입 방법을 자세히 안내해 드립니다. 먼저 아래 링크 글들을 참고하셔서 백화골 제철꾸러미 내용을 자세히 살펴보시면 좋습니다.

 

백화골은 이런 곳입니다

백화골푸른밥상 유기농제철꾸러미 소개

백화골 소개 카테고리

 

제철꾸러미는 회원분들은 안정적으로 저렴하게 유기농 채소를 공급받고, 유기농 농부는 직거래로 계속 농사지을 수 있는 기반을 만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채소를 보내드리기 때문에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1. 백화골 유기농제철꾸러미 회원 모집 시기는 언제인가요?

 백화골에서는 1년에 딱 한번, 4월에 블로그를 통해 그 해의 회원 모집을 새로 합니다. 2024년의 경우 4월 8일부터 회원 모집을 할 예정입니다. 4월에 회원 모집을 하고 5월부터 11월 초까지 총 25주간 농산물을 매주 발송합니다. 이렇게 매년 한 번 회원을 모집하는 이유는, 농사란 미리 1년 계획을 세우고 씨앗을 파종해 키워야 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도시 회원과 농부가 서로 약속을 하고 한 해 농사를 짓는 셈입니다.

 

 2. 어떤 방식으로 회원 가입을 할 수 있나요?

 저희가 4월에 이 블로그를 통해 회원 모집 글을 올리면, 안내된 가입 양식에 맞춰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기본적인 내용은 비슷하지만 해마다 조금씩 바뀌는 것이 있기 때문에 회원 모집 글을 꼼꼼히 읽어주시고 가입해주시면 됩니다. 회원모집 양식에 맞춰 비밀 댓글을 남겨 주시거나 문자, 카톡메시지를 주시면 저희가 확인 문자를 보내드립니다.

 

 3. 회원 종류와 가격은 어떻게 되나요?

 크게 두 가지 종류의 회원을 모집할 예정입니다. 2~4인 가족에 적합한 일반 백화골 회원(42만5천원), 혼자 사는 1인 가구라면 1인 회원(37만5천원)으로 가입하시면 됩니다. 회비는 모두 택배비 포함 가격입니다. 농산물은 5월부터 11월까지 25주간 매주 정해진 요일에 발송됩니다.

 

 4. 회비 납부 방법은요?

 회비는 선불제입니다. 회원 가입과 동시에 전액 일괄 납부와 자동이체 분할 납부 방식 중 선택하시면 됩니다. 회원 모집 글에 입금 날짜와 계좌 번호를 안내해드립니다.

 

 5. 구체적으로 매주 어떤 채소들이 오나요?

 2023년 매주 발송된 꾸러미 채소 품목과 그에 따른 추천 요리를 블로그에 정리해놓았습니다. 아래 링크를 확인해보시면 구체적으로 어떤 채소들이 오는지 알 수 있습니다.

 유기농제철꾸러미 / 2023년 

 

6. 회원 모집 시기를 놓치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한테 핸드폰 번호를 알려주시면 2024년 4월 8일 회원 모집을 시작할 때 문자로 연락을 드립니다. 저희에게 연락처 알려주시는 방법은 아래 중 한 가지를 택하시면 됩니다.

 

1) 이 블로그 글에 비밀댓글로 연락처 남겨주세요. 티스토리가 정책을 바꿔서 로그인을 해야만 비밀댓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회원가입, 로그인 하신 후 비밀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2) 백화골유기농꾸러미 네이버블로그(https://blog.naver.com/100flowersfarm) 2024년 백화골 회원 모집 안내글에 비밀댓글로 연락처 남기실 수 있습니다.

 

3) 카톡(아이디 : 100flowerfarm)으로 연락처 보내주셔도 됩니다.

 

4) 백화골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100flowersfarm)을 팔로우 하시면 바로 회원 모집 소식을 아실 수 있습니다.

 

(2023년에 회원이셨던 분들은 따로 문자를 보내드리므로 댓글 남기실 필요가 없습니다)